부 쉐론 2016 바젤 시계 박람회 신제품 - 홍콩명품 



부 쉐론 2016 바젤 시계 박람회 신제품

날짜:


2016 년 바젤 시계 박람회를 계기로 부 쉐론은 두 개의 새로운 시계 인 Reflet Small "Bleu de Jodhpur"한정판 시계와 새로운 Bleu de Jodhpur Epure 시계를 가져 왔습니다.  홍콩명품 홍콩명품

푸른 도시의 시대

풍부한 역사와 다채로운 도시는 인도를 Boucheron의 보석 디자인에 대한 지속적인 영감의 원천으로 만듭니다. 라자스탄 중심부에 위치한 Jodhpur시를 기반으로 한 매혹적인 문화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Boucheron은 다양한 상징적 인 Reflet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푸른 도시에 경의를 표하는 것을 주제로 한 고급 주얼리 시리즈 이후, 리플레 시리즈는 사파이어의 스 트리머 블루와 광석의 금빛 반사광으로 다시 한 번 옷을 입었습니다. 블루 드 조드 푸르 시리즈의 화이트 버전에서 부 쉐론은 타지 마할의 영혼을 재현하기 위해 다이얼에 미세한 대리석 층 (시계 제조 업계에서 매우 귀중한 소재)을 도입했습니다. 

두 디자인의 한정판은 궁창의 별자리를 나타내는 88 개에 불과합니다. 

Epure with Indian colors

2013 년에 시작된 Epure 시리즈는 시대를 초월한 현대적인 디자인 미학을 유지하며 단순하고 강렬한 선과이 선이 구성하는 복잡한 패턴 간의 대비를 강조합니다. Frédéric Boucheron의 모토 "Je ne sonneque les heures heureuses"( "I only count happy times")가 각 제품의 뒷면에 새겨 져 있습니다. 에퓨 어는 클래식 한 카보 숑 에그 컷 블루 사파이어, 더블 서클 동심원 세팅, 반짝이는 블랙 다이얼에 대비를 더하는 클루 드 파리 장식 등 부 쉐론 부 쉐론의 클래식 마크를 따릅니다. 다이얼은 특히 부 쉐론 -1893의 설립을 기념하기 위해 9시 및 3시 스케일을 강조합니다. 

Bleu de Jodhpur Epure의 새 버전은 모든 고전적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해석 한 것으로, Blue City of Jodhpur (푸른 도시 Jodhpur) Love에 대한 Boucheron의 접근 방식을 반영하는 풀 블루 다이얼을 보여줍니다. 절묘하고 우아하며 디자인 감각이있는 현대 미술과 미묘하게 결합 된 블루 다이얼로이 시계는 최고의 클래식을 대표하는 시계가되었습니다. 

스타일은 다재다능하며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모든 상황과 다양한 크기의 손목에 적합합니다. Epure와 Sellita SW300 무브먼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랩과 완벽하게 결합되어 더욱 세련되고 패셔너블 한 매력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