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 1 월 대만에서 스위스 시계 판매가 급감 - 홍콩명품 



2016 년 1 월 대만에서 스위스 시계 판매가 급감

날짜:


원제 : 대만에서 공냉식 스위스 시계 구매가 1 월에 거의 20 % 감소했습니다. 레플리카 홍콩명품

대만에서 스위스 시계 판매는 2016 년 1 월에 주로 총선으로 인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사진은 작년 IWC를 보여 주며, 트렌드와는 반대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확대하기 위해 101 개에 투자를 늘린다. 

아시아에서 스위스 시계 수출 실적

지난해 스위스 시계의 글로벌 수출 실적은 6 년 만에 3.3 %의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2016 년 1 월 Hong 지역의 판매는 가장 큰 시장 인 콩은 33.1 % 감소했으며 유럽의 테러 공격과 스위스 프랑의 상승으로 인해 스위스 시계 수출은 여전히 ​​7.9 % 감소했습니다. 매년 홍콩에서 열리는 스위스 제네바 시계 박람회도 격년제로 변경 될 것이라고 발표 한 바 있으며, 업계는 예상되는 약한 수요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아시아 오트 홀로 제리 페어에 참가하는 브랜드로는 까르띠에, 피아제, 파네 라이, 예거 르쿨 트르, 바 쉐론 콘스탄틴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비엔날레 형태로 대규모 전시회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상되는 차기 전시회 발표 2017 년 9 월 말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 (HKCEC)에서 열렸습니다. 동시에 주최자는 전 세계 다른 도시에서 행사를 조직 할 가능성도 평가합니다. 타이페이, 서울 등은 배제되지 않으며 홍콩과 차례로 개최 될 수 있습니다. 

"Watchs & Wonders"는 2013 년부터 홍콩에서 개최 된 제네바 국제 오트 홀로 제리 박람회 (SIHH) 참가위원회가 주최 한 아시아 오트 홀로 제리 전시회입니다. 작년에 세 번째로 개최 된 전시회입니다. 중국과 홍콩 시계의 수출액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전시회가 2 만 명 이상을 모았지만 주최자는 세계 다른 지역에서 전시회를 계획 할 가능성을 검토하기로 결정하고 홍콩을 비엔날레로 변경하여 홍콩 외부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 할 수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스위스 시계 연맹 (Swiss Watch Federation)의 통계에 따르면, 스위스 시계의 총 수출량은 작년에 215 억 2 천만 스위스 프랑으로 2014 년보다 3.3 % 감소했습니다. 스위스 시계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스위스 시계 연맹은 올해 1 월 홍콩 최대 시장이 33.1 % 하락했고 미국이 13.7 % 하락했으며 중국이 1.9 % 하락한 등 수출 가치도 개선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유럽의 경우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가 모두 성장 시장입니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의 주요 판매 지역은 추세에 비해 35.8 % 성장했습니다. 다른 홍콩, 중국, 스타, 한국 및 대만도 모두 마이너스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대만 지역은 19.5 % 크게 감소했습니다. %, 성능의 거의 20 % 감소. 대만 워치 메이커들의 관측에 따르면 올해 1 월 제네바에서 개최 된 SIHH 워치 페어는 분명 시장 활성화에 아무런 역할도하지 않았고, 주로 대만의 수요가 상대적으로 약해 주문이 제한됐다. 업계는 지난해 대만의 전체 시장이 3.1 %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는 대만의 불안정한 경제 환경과 토지와 일본인 관광객의 소비 감소 때문이다. 루크가 매년 부티크 소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타이페이 101도 동남아시아 관광 시장으로 전환했습니다. 예를 들어 1 월 무슬림 소비자는 1 회 구매에 800 만 위안을 소비했으며 주로 최고 품질의 시계와 국제 부티크.